도움말

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검색 결과

'예상적립금'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의 조건이 만족되어야 합니다.

     

    1)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사이트나 앱에서 광고를 제거 후 1일이 경과해야 합니다

    2) 예상적립금과 확정적립금이 0원이어야 합니다.

     

    상기 작업을 완료한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탈퇴 문의를 전달해야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익관리 확정적립금은 무엇인가요?
    답변

    확정적립금이란 일정기간동안 누적된 예상적립금이 매월 1회 전환된 금액을 말합니다.

    전환된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일 경우 지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익관리 예상적립금은 무엇인가요?
    답변

    예상적립금이란 매체가 광고게재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으로, 이는 매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사의 운영 기준에 따라 해당 금액은 언제든지 보정이 될 수 있습니다.


  • 수익관리 휴/폐업하게 되었습니다. 남은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 받나요?
    답변

    휴업 또는 폐업 상태에서도 적립금에 대한 지급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업/폐업으로 인한 지급 요청시에는 1회에 한해 잔액 전체에 대한 지급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예상 적립금이 0인 경우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급 요청과 동시에 광고의 노출 및 과금이 중단되며, 매체를 등록하거나 광고단위를 발급하실 수 없습니다.  

    지급 요청 후에는 증빙서류(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대표자 통장 사본 (법인사업자의 경우 채무변재확인서가 추가로 필요)를 이메일 (pubaccount@hanmail.net)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제출 서류를 통해, 휴폐업 여부 및 대표자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지급을 결정합니다. 유효하지 않음으로 판정되면, 해당 지급 요청은 거절됩니다.  


    휴폐업자에 대한 지급은 개인에 대한 지급으로 처리되며, 요청 금액에서 원천징수 후 지급됩니다. 원천징수 금액은 관련 법령에 정해진 바를 따릅니다. 대표자명과 예금주명은 같아야 하며, 그 외의 계좌로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휴폐업으로 인해 적립금을 지급받으신 후에는, 해당 계정과 계정에 속한 매체, 광고단위를 통해 다시 광고를 게재하거나 수익을 지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 수익관리 누적된 예상적립금이 이전 수치랑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

    예상적립금은 매체에서 발생한 광고의 노출 / 클릭 중 일부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판별될 경우, 이미 발생한 전월 적립금에 대해 익월 20일 확정적립금으로 전환되기 전까지 보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 / 클릭은 사용자의 행태나 패턴 등을 분석하여 판별하기 때문에, 사후에 보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러한 행동이 수익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판단되면, 단순한 보정이 아닌 제재 조치를 취하게 되므로, 매체 측에서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