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검색 결과

'광고노출수'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수익관리 'eCPM'은 무엇인가요?
    답변

    'eCPM(Effective cost per 1000 impressions)'은 1000회 노출 기준으로 얻을 수 있는 예상 광고 수익을 뜻합니다.
    eCPM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eCPM = 총 광고 수익 / 총 광고노출수 x 1000

    AdFit 보고서에서는 매체별 및 속성별 eCPM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AdFit의 광고 효율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익관리 'CTR'은 무엇인가요?
    답변

    'CTR'이란 'Click-through rate'의 약자로 실제 광고노출수 대비 클릭수 비율 즉, 광고 클릭률을 뜻합니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 = 클릭수 / 광고노출수
    AdFit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CTR을 통해 AdFit의 광고 효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익관리 'Fill-rate'은 무엇인가요?
    답변

    'Fill-rate'란 광고 요청 대비 실제 노출한 광고의 비율을 뜻합니다.
    즉,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Fill-rate = 총 광고노출수 / 총 광고요청수

  • 수익관리 '광고노출수'는 무엇인가요?
    답변

    '광고노출수'란 매체에서 실제로 노출한 광고의 횟수입니다.
    각 광고단위에서 실제 광고를 노출할 때마다 1회로 계산합니다.
    AdFit 매체별 보고서에서는 매체 및 광고단위별로 광고노출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AdFit 속성별 보고에서는 광고 유형별로 광고노출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