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검색 결과

'클릭수'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계정 사업자 회원으로 AdFit에 가입하고자 합니다.
    답변

    사업자 회원 가입 시, 다른 회원과 마찬가지로 비즈회원 가입 후 AdFit에 로그인하여 약관동의를 거치면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에 따른 계정 심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AdFit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가입 후 AdFit 접속 시 홈 화면 상단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라는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릭하고 요청된 형식으로 등록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 수익관리 'CTR'은 무엇인가요?
    답변

    'CTR'이란 'Click-through rate'의 약자로 실제 광고노출수 대비 클릭수 비율 즉, 광고 클릭률을 뜻합니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 = 클릭수 / 광고노출수
    AdFit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CTR을 통해 AdFit의 광고 효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익관리 '클릭수'는 무엇인가요?
    답변

    '클릭수'는 매체에 게재된 광고를 실제 사용자가 클릭한 횟수입니다. 

    AdFit에서는 내부 규정에 따라 무효 클릭에 대한 필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 중 유효 클릭에 대해서 1회로 계산합니다.

  • 수익관리 누적된 예상적립금이 이전 수치랑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

    예상적립금은 매체에서 발생한 광고의 노출 / 클릭 중 일부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판별될 경우, 이미 발생한 전월 적립금에 대해 익월 20일 확정적립금으로 전환되기 전까지 보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 / 클릭은 사용자의 행태나 패턴 등을 분석하여 판별하기 때문에, 사후에 보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러한 행동이 수익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판단되면, 단순한 보정이 아닌 제재 조치를 취하게 되므로, 매체 측에서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운영 대체광고는 어디서 설정 가능한가요?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답변

    대체광고의 설정은, 광고단위 생성 후 광고단위 목록에서 "대체광고"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광고단위 생성 직후의 대체광고는 기본적으로 '미설정'된 상태이며, 이 때 자사의 기본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대체광고를 설정할때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1) 광고 영역을 특정 색상으로 지정 : 색상 팔레트에서 색상을 선택하거나, 색상의 hex code를 직접 입력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URL 입력 : 특정 웹 페이지에 광고 영역을 채울 컨텐츠를 작성하시고, 해당 URL을 입력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입력하시는 URL은 HTML 문서나 이미지여야 합니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