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검색 결과

'eCPM'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수익관리 'eCPM'은 무엇인가요?
    답변

    'eCPM(Effective cost per 1000 impressions)'은 1000회 노출 기준으로 얻을 수 있는 예상 광고 수익을 뜻합니다.
    eCPM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eCPM = 총 광고 수익 / 총 광고노출수 x 1000

    AdFit 보고서에서는 매체별 및 속성별 eCPM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AdFit의 광고 효율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