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검색 결과

'확정적립금'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 수익관리 사업자 회원의 적립금 신청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사업자 회원의 적립금 신청 및 지급은 아래와 같은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 지급 가능한 금액의 확정적립금이 있는 경우, 월마다 지급신청이 가능합니다. 

    2. 지급요청 시 팝업에서 제공하는 세금계산서 정보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1) 공급가액 2) 세액 3) 세금계산서  발행정보 4) 세금계산서 작성일자에서 미비된 부분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3. 지급요청한 정보에 따라 세금계산서를 말일까지 발행하여 주십시오. 세금계산서에 오기재된 항목이 있을 경우 정상 지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4. 지급요청된 건들은 익월초에 지급요건을 충족 여부를 심사하며, 이 때 정상 발급된 세금계산서가 반드시 확인되어야 합니다. 

    5. 심사가 승인되면, 익월 중순 이후 신청한 금액이 회원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심사가 반려될 경우 요청에 대한 지급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다음 번 지급요청 시 다시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수익관리 자동지급요청 기능은 무엇인가요?
    답변
    자동지급요청은 매월 21일 오전 계정의 확정적립금을 자동으로 지급요청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AdFit에 접속하지 않고도 매달 편리하게 적립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지급요청 가능기간이 경과하여 지급요청을 하지 못 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요청되는 금액은 해당 기간에 신청 가능한 확정적립금의 최대액입니다.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 진행됩니다.)

    자동지급요청은 '적립금 Tab > 확정적립금 지급요청 > 지급요청 자동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을 '설정'한 경우, 다시 '설정 안 함'으로 변경하기 전까지는 매달 자동으로 반복 진행됩니다.


    ※ 자동지급요청 설정의 수정은 상시 가능하나, 매월 21일 이후의 변경사항은 다음 지급요청 시부터 반영됩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 "지급요청하기"를 통해 첫 지급요청이 완료된 이후부터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간이과세자 및 휴폐업자의 경우 자동지급요청 기능에서 지원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기존과 같이 "지급요청하기"를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의 조건이 만족되어야 합니다.

     

    1)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사이트나 앱에서 광고를 제거 후 1일이 경과해야 합니다

    2) 예상적립금과 확정적립금이 0원이어야 합니다.

     

    상기 작업을 완료한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탈퇴 문의를 전달해야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수익관리 확정적립금은 무엇인가요?
    답변

    확정적립금이란 일정기간동안 누적된 예상적립금이 매월 1회 전환된 금액을 말합니다.

    전환된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일 경우 지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익관리 누적된 예상적립금이 이전 수치랑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

    예상적립금은 매체에서 발생한 광고의 노출 / 클릭 중 일부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판별될 경우, 이미 발생한 전월 적립금에 대해 익월 20일 확정적립금으로 전환되기 전까지 보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출 / 클릭은 사용자의 행태나 패턴 등을 분석하여 판별하기 때문에, 사후에 보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러한 행동이 수익을 목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판단되면, 단순한 보정이 아닌 제재 조치를 취하게 되므로, 매체 측에서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익관리 확정적립금이 적립되면 바로 지급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확정적립금이 5만원 이상인 경우 지급신청이 가능하며, 지급심사 후 비즈니스 회원정보에서 입력하신 계좌정보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개인 회원의 경우, 계정에 등록된 계좌의 예금주가 개인 명의와 일치해야 하며,
    사업자 회원인 경우에는 적립금을 신청한 달의 말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 수익관리 이미 요청한 확정적립금 지급금액을 수정을 할 수 있나요?
    답변

    AdFit 로그인 후 적립금 > 확정적립금 지급 요청 > 지급요청진행상황에서 '신청 내역 취소'후 재신청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재신청은 익월로 넘어가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