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계정 탭 메뉴

전체 목록

  • 계정 계정 심사가 반려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인가요?
    답변

    계정 심사가 반려처리된 경우는, 전달주신 사업자 정보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거나(휴업, 폐업인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제출하신 사업자등록증의 정보와 계정 정보가 서로 다른 경우입니다.

    계정심사가 반려된 경우에는 해당 계정으로 광고 집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AdFit에 가입하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먼저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 후, AdFit(매체용 광고게재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약관동의 및 SMS/메일 수신정보를 입력한 후 '완료'을 누르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계정 간이과세자의 경우, 개인/사업자 중 어느 것으로 가입하나요?
    답변

    사업자로 가입하여 적립금이 지급될 때, 간이과세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다음의 서류를 이메일 (pubaccount@hanmail.net)로 추가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 통장 사본(이때, 대표자명과 예금주명이 동일해야만 지급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개인으로 가입 후 운영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계정 등록한 비즈니스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정보를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자회원의 사업자정보 및 계좌정보 변경 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당 변경 사실을 알리고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새 사업자등록증을 전달해야 합니다.  

    이 때 사실 확인을 위한 대표자 통화가 어려울 경우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그리고 위임장을 접수한 후 수임인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 변경을 고객센터에 알리지 않고 적립금 지급요청을 진행할 경우, 정상적으로 지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의 조건이 만족되어야 합니다.

     

    1)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사이트나 앱에서 광고를 제거 후 1일이 경과해야 합니다

    2) 예상적립금과 확정적립금이 0원이어야 합니다.

     

    상기 작업을 완료한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탈퇴 문의를 전달해야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가입 시에 휴대폰 명의가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개인인 경우,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하는 휴대폰은 반드시 실명 인증 단계를 거쳐야 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아이핀(I-PIN)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계정 개인에서 사업자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답변

    AdFit 계정 >기본정보 '수정' 버튼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개인>사업자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전환 후 수신하게 되는 알림에 따라 사업자등록증을 송부해야 하며, 이는 정상적인 수익 지급을 위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계정 사업자 회원으로 AdFit에 가입하고자 합니다.
    답변

    사업자 회원 가입 시, 다른 회원과 마찬가지로 비즈회원 가입 후 AdFit에 로그인하여 약관동의를 거치면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에 따른 계정 심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AdFit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가입 후 AdFit 접속 시 홈 화면 상단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라는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릭하고 요청된 형식으로 등록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 계정 휴면으로 전환되면 무엇이 달라지나요?
    답변

    1년간 이용 기록이 없는 비즈니스 회원정보는 개인정보 침해 예방 및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별도 DB에 안전하게 보관 됩니다.


    AdFit 회원의 경우 휴면 전환 후 다음 사항을 주의해주세요.  


    1. 스크립트 재설치 등으로 인한 적립금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이 정지 처리됩니다. 

    2. 자동지급요청을 설정해놓은 경우, '설정 안 함'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3. 광고관리 및 보고서 조회를 위해서는 휴면 아이디 해제를 진행해주세요.

    휴면 아이디 해제를 위해서는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 및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 계정 AdFit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1년간 AdFit에서 사용 기록이 없어 휴면 전환된 아이디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휴면 전환에 대해서는 광고주님의 이메일 및 SMS로 안내 되었습니다.

    휴면 아이디는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 후 본인 확인을 통해 바로 아이디 재사용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은 내 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나 본인확인 기관을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휴면 전환된 아이디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 불일치일 가능성이 높으니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진행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현재페이지 1 2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