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계정 탭 메뉴

전체 목록

  • 계정 AdFit에 가입하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먼저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 후, AdFit(매체용 광고게재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약관동의 및 SMS/메일 수신정보를 입력한 후 '완료'을 누르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계정 간이과세자의 경우, 개인/사업자 중 어느 것으로 가입하나요?
    답변

    사업자로 가입하여 적립금이 지급될 때, 간이과세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기 때문에 다음의 서류를 이메일 (pubaccount@hanmail.net)로 추가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대표자 통장 사본(이때, 대표자명과 예금주명이 동일해야만 지급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개인으로 가입 후 운영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계정 등록한 비즈니스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정보를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자회원의 사업자정보 및 계좌정보 변경 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당 변경 사실을 알리고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새 사업자등록증을 전달해야 합니다.  

    이 때 사실 확인을 위한 대표자 통화가 어려울 경우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그리고 위임장을 접수한 후 수임인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 변경을 고객센터에 알리지 않고 적립금 지급요청을 진행할 경우, 정상적으로 지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계정 > 기본정보 수정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의 조건이 만족되어야 합니다.

     

    1) 광고가 노출되지 않도록 사이트나 앱에서 광고를 제거 후 1일이 경과해야 합니다

    2) 예상적립금과 확정적립금이 0원이어야 합니다.

     

    상기 작업을 완료한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탈퇴 문의를 전달해야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계정 비즈니스 회원가입 시에 휴대폰 명의가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개인인 경우,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하는 휴대폰은 반드시 실명 인증 단계를 거쳐야 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아이핀(I-PIN)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계정 개인에서 사업자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답변

    AdFit 계정 >기본정보 '수정' 버튼을 통해 비즈니스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개인>사업자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전환 후 수신하게 되는 알림에 따라 사업자등록증을 송부해야 하며, 이는 정상적인 수익 지급을 위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계정 사업자 회원으로 AdFit에 가입하고자 합니다.
    답변

    사업자 회원 가입 시, 다른 회원과 마찬가지로 비즈회원 가입 후 AdFit에 로그인하여 약관동의를 거치면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에 따른 계정 심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AdFit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가입 후 AdFit 접속 시 홈 화면 상단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라는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릭하고 요청된 형식으로 등록증을 첨부하여 주십시오.

  • 계정 휴면으로 전환되면 무엇이 달라지나요?
    답변

    1년간 이용 기록이 없는 비즈니스 회원정보는 개인정보 침해 예방 및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별도 DB에 안전하게 보관 됩니다.


    AdFit 회원의 경우 휴면 전환 후 다음 사항을 주의해주세요.  


    1. 스크립트 재설치 등으로 인한 적립금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계정이 정지 처리됩니다. 

    2. 자동지급요청을 설정해놓은 경우, '설정 안 함'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3. 광고관리 및 보고서 조회를 위해서는 휴면 아이디 해제를 진행해주세요.

    휴면 아이디 해제를 위해서는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 및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 계정 AdFit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1년간 AdFit에서 사용 기록이 없어 휴면 전환된 아이디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휴면 전환에 대해서는 광고주님의 이메일 및 SMS로 안내 되었습니다.

    휴면 아이디는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 후 본인 확인을 통해 바로 아이디 재사용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은 내 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나 본인확인 기관을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휴면 전환된 아이디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 불일치일 가능성이 높으니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진행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계정 휴면 전환 안내를 받았는데, 지금 바로 탈퇴하고 싶어요.
    답변

    휴면 전환 안내를 받으시고 한달(30일) 이내, 즉 “휴면 전환 예정일” 이전이라면 로그인한 후에, 바로 회원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휴면 전환 예정일”이 지나서 휴면 아이디로 전환되었다면,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안전한 곳에 별도로 보관되었다가 4년 후에 최종 삭제/파기됩니다.
    지금 바로 탈퇴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이디 재사용 신청'을 완료하신 후에 직접 회원 탈퇴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페이지 1 2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