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매체

매체의 광고 게재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매체의 광고 게재 검색폼

계정 탭 메뉴

전체 목록

  • 매체 매체 심사가 반려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 광고관리 > 전체매체Tab에서 반려 사유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려된 매체는 매체 목록에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동일한 매체고유값의 재등록이 불가능합니다. 

  • 매체 매체 심사가 보류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답변

    AdFit > 광고관리 > 전체매체Tab에서 보류 사유를 확인 후, 이에 해당하는 사항을 수정 하여 '재심사 요청하기'를 통해 매체 심사 절차를 다시 거쳐야 합니다.

  • 매체 앱이 아직 테스트중입니다. 매체 등록이 가능할까요?
    답변

    매체 등록 단계에서 입력할 매체고유값 (구글플레이의 Package Name, 애플 앱스토어의 Bundle ID)가 기 존재할 경우 매체 등록이 가능합니다.

    앱이 정식으로 각 마켓 및 스토어에 등록되었을 경우 "등록 확인" 버튼을 눌러서 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체 매체 고유값 수정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니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매체 삭제 후 다시 등록해주십시오.

  • 매체 매체 심사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답변

    심사는 대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이루어지며, 심사대기 상태가 오랜기간 지속될 경우 광고 스크립트 및 SDK의 정상 설치 여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 매체 iOS앱 등록확인시 Bundle ID가 일치하지 않아 확인이 안됩니다.
    답변

    '등록하신 Bundle ID와 일치하는 앱이 아닙니다. 정확한 iTunes URL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메시지는 사용자가 입력한 iTunes URL의 앱의 고유값(Bundle ID)이, 매체등록 시 입력하셨던 매체 고유값과 서로 다를 때 표시됩니다.

    매체등록 시 입력하셨던 매체 고유값와 일치하는 앱의 iTunes URL을 확인하시고 다시 입력하여 주십시오.

     만약 서로 일치하는 경우에도 불구하고 해당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표시되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매체 광고 미설치를 사유로 매체 심사가 보류되었습니다.
    답변

    아래는 빈번히 접수되는 광고 미설치 사유의 예시 상황입니다.


    - 매체 등록까지만 진행한 후 광고단위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 매체에 광고단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위의 상황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해당 사항이 없을 경우 스크립트 및 SDK를 정상 설치하였는지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체 심사대기가 지속되며 심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답변

    심사에 필요한 요건이 만족되지 않아 심사를 진행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광고 스크립트 및 SDK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매체 iOS앱 등록확인시 iTunesURL을 입력해도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답변

    '정확한 iTunes URL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메시지는 사용자가 입력한 URL이 iTunes URL가 아닐 때 표시됩니다.

    정확한 iTunes URL 인지 확인 후 다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페이지 1
고객상담

1566-2100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인터넷 상담하기